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여름철 더위를 예방할 수 있는 실전방법 3가지!

by 백작가의 무비 아카이브 2021. 7. 2.

여름철 더위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희정입니다. 벌써 한여름철인 7월에 접어들었네요. 집에 가만히 있기만 해도 온몸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곤 합니다. 오늘은 이런 더위로 부터 해방될 수 있는, 더위 예방을 위한 3가지 꿀팁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의 경험과 주관적인 생각이니 가볍게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1. 랩피토 쿨링 레그젤

 

제가 군대에 있을 당시 너무 더웠을 때 도움이 많이 되었던 제품입니다. (광고 노노~) 저는 올x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었는데, 로션 같은 촉감으로 피부에 펴서 바르면 쿨링감이 바로 오르는 제품입니다. 그렇게 많이 바르지도 않았는데 발랐던 부위에 열감을 모두 가져가는 느낌이었어요. 요즘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많이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도 1만원정도이니 부담없이 구매하여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한 통사서 3주~1달정도 썼던 것 같아요. 몸에 열기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한테 강추!

 

랩피토 쿨링 레그젤

2. 휴대용 미니 선풍기

 

요즘 젊은 사람들이라면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법만 미니 선풍기입니다. 그러나 밖에 주위를 둘러보면 은근히 소지하고 다니는 사람이 적어 보이기도 하고, 간혹 무더위에 사용하는 사람을 보면 그렇게나 부러워 보일 때가 많습니다. 최근들어 출시되는 미니 선풍기의 경우 크기도 더욱 작아지고, 경량화되는 것을 찾아볼 수 있는데, 들고다니기 귀찮다면 조그만 가방이나 슬링백에 넣어서 휴대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가격도 3만원 내외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내가 없다면 누군가가 챙겨왔으면 할법만 그런 아이템!

 

크기가 작아진 휴대용 미니선풍기

3. 아이스 러버 쿨팩

 

제가 지금 글쓰면서도 붙이고 있는 아주 여름철 효자 제품입니다. 실제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파스형 타입의 쿨팩은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 안 사람들은 여름만 되면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이게 왜 좋았냐면 무더위에 외출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어서였어요. 피부에 부착형인데 접착력이 좋아서 떨어질 염려도 적고, 붙이기만 하면 돼서 휴대를 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없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광고 노노~) 가격도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서 부담도 적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번쯤은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어요.

 

부착형 아이스러버 쿨팩

 

 

이렇게 여름철 더위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만의 꿀팁이니 모두에게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 ^^; 여러분들만의 여름나기 팁들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