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글로 네오스틱 종류 맛 정리

by 백작가의 무비 아카이브 2021. 8. 2.

안녕하세요. 희정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글로 네오스틱 종류와 맛에 대한 정리입니다. 요즘 궐련형 전자담배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는 추세인데요. 글로 네오스틱에는 어떤 종류와 맛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로 네오스틱 종류

 

2017년 8월 출시

 

프레쉬믹스

제스트믹스

브라이트 토바코

 

2017년 12월 출시

 

스무스 프레쉬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2018년 4월 출시

 

스위치

부스트

 

2018년 8월 출시

 

네오 다크 토바코 +

네오 부스트 +

네오 프레쉬

네오 퍼플

네오 브라이트 토바코

네오 스위치

네오 트로피컬 쿨 +

 

글로-네오스틱
글로 '네오스틱'


글로 네오스틱 맛

 

프레쉬 믹스

멘솔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청량감을 즐길 수 있고, 아이코스 히츠 블루와 성향이 비슷하다. 네오스틱 입문자용으로 좋다.

 

제스트믹스

처음 흡입하면 레몬맛이 난다. 그러나 계속 흡입하다 보면 유자와 생강 맛도 난다고 하여 호불호가 갈린다. 일각에서는 색종이 맛으로 평가하기도 한다.

 

브라이트 토바코

멘솔이 안 들어갔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프레시 믹스에 비해 맛이 강하지 않아 프레시 믹스를 핀 이후, 브라이트 토바코를 피면 맛이 안 느껴질 수 있다. 끝 맛이 은은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스무스 프레쉬

기존에 출시되었던 '프레쉬 믹스'에 비해서 멘솔향이 약하다. 프레쉬 믹스가 강하게 느껴졌다면 스무스 프레쉬를 이용하면 된다.

 

루비 프레쉬

자몽과 체리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는 후르츠믹스 계열의 맛이 나기도 한다.

 

퍼플 프레쉬

마일드세븐과 맛이 흡사하다. 포도향이 나며 끝 맛이 신 것이 특징이다.

 

 

 

 

스위치

브라이트 토바코 + 캡슐을 장착했다. 다소 밋밋했던 브라이트 토바코에 캡슐을 터트려 박하향을 즐길 수 있다.

 

부스트

스위치보다 박하향이 약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박하향이 나며 상단 캡슐이 있어 터트리면 강하게 즐길 수도 있다.

 

글로-네오
글로 '네오'

 

네오 다크 토바코 +

기존에 출시되었던 브라이트 토바코의 매운맛 버전이다. 향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 부스트 +

멘솔향이 강하다. 시원한 청량감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바이다.

 

네오 퍼플

기존의 퍼플 프레쉬 보다 포도향이 진하며 멘솔향도 강해졌다. 퍼플 프레쉬 + 프레쉬 믹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람보르기니 아이스볼트 GT와 느낌이 비슷하다고 한다. 현재는 단종되어 퍼플 부스트로 대체되었다.

 

네오 브라이트 토바코

기존 브라이트 토바코에서 맛이 강해졌다. 그러나 맛이 강해진만큼 끝 맛도 생기고, 깔끔함보다는 묵직함이 생긴 것이 특징이다.

 

 

 

 

네오 스위치

기존의 스위치처럼 상단 캡슐이 들어있다. 일반적인 맛은 브라이트 토바코와 비슷하며(은은한 멘솔향) 캡슐을 터트리면 박하향이 다소 강하다. 향은 프레쉬 시리즈보다 약한 편이다. 멘솔향을 라이트 하게 즐기기 좋다.

 

네오 트로피컬 쿨 +

망고향이 유독 느껴진다. 이름에 걸맞게 열대과일이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아무 맛도 느껴지지 않는 가습 현상이 종종 있다.


이상 글로 네오스틱 종류와 맛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궐련형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글로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맛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 다른 정보가 궁금하다면 ▼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및 가격, 출시일 정리

안녕하세요. 희정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및 가격, 출시일에 대한 정리입니다. 필립모리스 재팬은 아이코스 듀오 3에 이어 올 하반기 '일루마' 시리즈에 대한 출시

jenhee7.tistory.com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일 가격 판매처 정보

안녕하세요. 희정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일 가격 판매처에 대한 정보입니다. 2.0에 이어 3.0도 개발이 완료되어 곧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바로 알

jenhee7.tistory.com

 

궐련형 전자담배 부작용 간략정리

안녕하세요. 희정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바로 궐련형 전자담배 부작용에 대한 내용인데요. 일반 연초의 풍미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기도 하지만, 부작용도 분명 존재합니

jenhee7.tistory.com

반응형

댓글